인재채용
판매사원 Recruit
FAQ
입사지원서 비밀번호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아니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입력했던 메일로 비밀번호가 재전송 됩니다.
지원서를 제출하려는데 오류가 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하나요?
지원서 제출 오류에는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인재채용 > 판매사원 모집 > FAQ > 1:1문의를 통해 연락처를 남겨 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간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지원은 인터넷에서만 가능한가요?
네. 입사지원서는 당사 홈페이지 접수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필요 시 메일을 통해서 접수는 하고 있으나 우편이나 방문접수는 하지 않습니다.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작성 후 임시저장을 한 상태에서는 수정이 가능합니다. 다만 최종 제출을 하셨을 경우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지원 자격 연령에 대한 제한이 있나요?
당사는 나이에 따른 지원제한은 하지 않습니다. 조직원으로서 근무하는데 크게 지장을 초래하지 않는 경우에는 입사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보훈대상자는 가점이 있나요?
보훈대상자로 지정된 분에 한해 관계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지난번 지원시 탈락한 경우도 재지원이 가능한가요?
지원대상 자격요건만 충족되면 지원 가능합니다. 과거지원에 대한 불이익은 없습니다.
합격여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인재채용> 판매사원 모집> 수정/결과확인 에서 합격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복지원이 가능한가요?
채용공고 진행시 한 매장(브랜드) 지원이 가능하며, 입사지원서 작성란에 2지망 희망 브랜드(매장)도 기재할 수 있으니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