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웰메이드 ‘데일리스트’, 신규 라인부터 단독 매장까지 브랜드 경쟁력 강화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5.08.26 첨부파일

올가을새로운 에센셜 라인 레스(LESS)’ 첫선

웰메이드 데일리스트’, 신규 라인부터 단독 매장까지 브랜드 경쟁력 강화

- “정제된 디테일더 선명한 감도 ‘레스 바이 데일리스트’” 미니멀하고 감각적인 데일리 웨어의 새 기준 제시

올해 편집숍 웰메이드서 독립한 첫 단독 매장 오픈연내 10개까지 확대 예정… 제품유통망 업그레이드 나서



<데일리스트 에센셜 라인 레스(LESS)’ 2025 가을 컬렉션 AI 화보>

 

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브랜드 ‘데일리스트(DAILIST)’가 신규 라인 론칭과 단독 매장 오픈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고 있다.

 

데일리스트는 클래식한 테일러링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여성 캐주얼 브랜드로편안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해 감도 높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데일리 웨어를 제안해왔다.

 

올가을에는 정제된 디테일선명한 감도가 돋보이는 에센셜 라인 ‘레스(LESS)’를 출시해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간결한 디자인과 균형 잡힌 실루엣으로 유행에 흔들리지 않는 기본 아이템들을 앞세워 데일리 웨어의 새 기준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시즌 ‘레스(LESS)’ 라인은 재킷셔츠블라우스롱 스커트 등 가을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활용해 미니멀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차분한 캐주얼 무드의 데님 재킷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점퍼형 재킷 등 아우터부터 사계절 활용 가능한 화이트 셔츠가을 무드를 담은 올리브 컬러 셔츠페미닌한 블라우스와 롱 스커트까지 감각적인 데일리룩에 제격인 제품들로 구성됐다새로운 제품의 감도 높은 디자인은 원단의 질감실루엣까지 살린 완성도 높은 AI 화보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앞서 데일리스트는 올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고객과의 접점 확대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지난 상반기보다 다양한 아이템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 매장뿐만 아니라 단독 매장 3개점을 열어 3040 여성 고객들의 호평을 받는 중이다이러한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단독 매장을 총 10개점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타임리스 데일리 웨어 데일리스트가 클래식한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감도 높은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심플하지만 감각적인 기본 아이템으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라며, “올해는 신규 라인 출시부터 단독 매장 운영까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데일리스트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새로운 에센셜 웨어 라인 ‘레스 바이 데일리스트(LESS BY DAILIST)’는 온라인 ‘세정몰과 전국 웰메이드’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세정몰에서는 론칭 기념 기획전이 열려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데일리스트 에센셜 라인 레스(LESS)’ 2025 가을 컬렉션 AI 화보>

이전글
올리비아로렌, 재고·폐원단 활용한 ‘리블루밍’ 캡슐 컬렉션 출시
다음글
디디에 두보X고윤정, 25 FW ‘듀얼 디디’ 새로운 캠페인 공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