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세정그룹 새 브랜드 ‘더레이블’, 고품질 캐주얼로 성공적 시장 안착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5.03.18 첨부파일

신개념 ’트래포러리(Traditional+Contemporary) 브랜드로 자리매김 목표

세정그룹 새 브랜드 더레이블’, 고품질 캐주얼로 성공적 시장 안착


캐주얼 트렌드 대응해 론칭워크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 가능한 고품질 제품으로 3040 고객 호평

- 51년 패션기업 노하우에 트렌드 담은 신개념 ’트래포러리 브랜드’ 지향… 유통망 확대로 성장세 이어갈 계획


 

<‘더레이블’ 매장 (세정그룹 큐레이션 쇼룸 대치 342’)>


국내 대표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The Reable)’이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힘입어 올해부터 유통망 확대 등 브랜드 외형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레이블은 트렌디한 컬러고급스러운 소재감각적인 디자인의 남성 캐주얼로 지난 2023년 FW 시즌 첫 선을 보였다. ‘트래디셔널(Traditional)’과 컨템포러리(Contemporary)’를 더한 새로운 개념인 트래포러리(Tra-porary) 브랜드를 지향하며트렌디한 감각과 실용적인 가치를 추구하는 남성들에게 워크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 가능한 라이프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특히, 51년 전통 패션기업 세정의 노하우를 담아 고품질 소재로 아우터셋업니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울 시리즈’, ‘코듀로이 시리즈와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활동성을 높인 액티브 웨어’ 등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기를 모아 론칭 이후 매 시즌 매출이 꾸준히 신장하며 성장세에 돌입했다.


지난 몇 년 간 이어진 캐주얼 트렌드에 대응한 트렌디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에 편안한 착용감을 더해 출근비즈니스여행 등 일상의 모든 순간에 입기 좋은 제품들을 출시한 것이 통했다는 평이다이와 함께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해 매 시즌 다른 무드의 화보를 공개하고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해 3040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올해는 아이템 구성을 다양화하고단독 매장 운영을 포함해 유통망을 확대하는 등 브랜드 외형 확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이를 위해 지난 3월 중순에는 유통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브랜드 설명회를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했다.


한편패션기업 세정은 ‘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는 창립 이념 아래다양한 연령의 남녀 소비자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창립 51주년을 맞은 올해는 남성복여성복캐주얼 등 각 브랜드별 특색을 살려 제품부터 타깃 고객 맞춤형 마케팅과 유통망 다각화까지 브랜드별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라이프 캐주얼 더레이블을 시작으로 웰메이드(WELLMADE)’의 여성복 데일리스트’ 또한 새로운 제품 라인 출시유통망 확대 등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데일리스트는 과하지 않은 디자인과 실용적인 소재의 트렌디 클래식’ 스타일로 지속적인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다.


세정 더레이블 관계자는 세정의 새 브랜드 더레이블이 워크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 가능한 라이프 캐주얼을 선보이는 트래포러리 브랜드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며 남성복 시장에 안착해앞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는 중이라며, “올해는 더레이블부터 여성복 데일리스트까지 세정의 브랜드들이 각 브랜드별 경쟁력을 강화해 새로운 제품과 다양한 장소에서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전글
‘새로워진’ 트레몰로, ‘실용성·스타일’ 앞세워 고객 공략 박차
다음글
디디에 두보, 사랑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주얼리 선물 추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