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디디에 두보, 우아한 여름 주얼리 ’24 SS 시그니처 디’ 라인 출시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4.05.17 첨부파일

“클래식한 ‘진주’에 심플한 디테일 더해 ‘절제된 우아함’ 완성”

디디에 두보, 우아한 여름 주얼리 ’24 SS 시그니처 디’ 라인 출시

‘진주’에 화이트골드·실버 디테일 더해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여름 주얼리로 재해석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절제된 우아함’ 돋보이는 진주 스타일링 선봬

 

<▲디디에 두보 2024 SS ‘시그니처 디(Signature. D)’ 라인 광고 캠페인>

 

프렌치 감성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 두보(DIDIER DUBOT)’가 2024 SS ‘시그니처 디(Siganature.D)’ 라인을 출시하고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신제품 2024 SS ‘시그니처 디’ 라인은 클래식한 소재인 진주에 트렌디함을 더해 우아하면서 시원한 여름 주얼리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진주에 화이트골드와 실버를 매치하고곡선과 직선의 조화를 통해 디디에 두보만의 매력적인 진주 디자인을 완성했다.

 

디디에 두보는 진주 자체의 매력이 돋보이도록 심플한 디테일만을 더해 간결한 고급미를 강조한 2024 SS ‘시그니처 디’ 라인을 통해 올 여름 주얼리 트렌드로 ‘절제된 미니멀리즘’을 제안한다.

 

이를 위해 브랜드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도 공개해 ‘절제된 우아함’이 돋보이는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신민아는 뜨거운 여름날의 일몰을 배경으로 진주 비드 목걸이와 롱 드롭 이어링, Y자 형태의 클리비지 목걸이 등을 착용해 여름에 더욱 빛나는 진주의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광고 캠페인 속 ‘진주 비드 목걸이’는 다양한 크기의 진주가 배열돼 착용하는 방향에 따라 다른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신제품으로신민아는 목걸이를 살짝 옆으로 돌려 착용해 시크하고 우아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데일리한 아이템으로 사랑 받는 ‘진주’에 간결한 디테일을 더해 디디에 두보만의 ‘절제된 우아함’이 돋보이는 클래식하면서 트렌디한 여름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라며“앞으로도 국내 유일의 데미 파인 주얼리 브랜드로서시즌 트렌드를 주도하는 캠페인과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디디에 두보의 ’시그니처 디’ 라인은 디디에 두보 전국 백화점 매장과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디디에 두보 2024 SS ‘시그니처 디(Signature. D)’ 라인 광고 캠페인>

이전글
올리비아로렌, 대세 ‘숏폼’ 콘텐츠로 기존 고객부터 신규 고객까지 공략
다음글
올리비아로렌,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3년 연속 1위 선정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