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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올리비아로렌,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2.09.05 첨부파일

“여성복 트렌드 이끌며가두 상권새 바람 일으켜

올리비아로렌,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수상


- 캐주얼 라인 비중 확대, 젊은 트렌드 반영한 디자인 등 상품 라인 다변화 통해 매출 성장

- 국내 여성복 최초 ‘3D 버추얼 디자인 첨단 기술도입해 의류 기획 및 제작 혁신 가속화

- 온·오프라인 맞춤형 판매 전략 통해 매출 견인이지아 콘텐츠로 소비자 접점 확대 지속



 <올리비아로렌 22FW 가을 화보컷>


패션기업 세정(회장 박순호)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여성 의류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올해로 20회를 맞은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뽑는 행사다. 올해는 약 46만명의 소비자가 투표에 참여했다.


올리비아로렌은일관된 품질상품 라인 다변화시장상황에 맞춘 유통 전략콘텐츠 마케팅 강화 등을 수상 이유로 꼽았다. 특히, 변화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캐주얼 라인 비중을 대폭 확대하고,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반영한 제품으로 상반기(1~6) 매출을 지난해 보다 25% 끌어올린 바 있다.


, 상품 제작 방식에도 변화를 줬다. 국내 여성복 브랜드 중에서는 처음으로 ‘3D 버추얼 디자인 첨단 기술을 도입해 3D기술을 활용한 의류 기획 및 제작 프로세스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온·오프라인의 유통 환경에 따른 맞춤형 판매 전략을 통해 매출 견인을 지속하고 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가두점과 방문 고객의 특성을 살린 응대 서비스 강화를 통해 점당 효율 개선에 집중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자사몰인 세정몰을 비롯해 약 20여 곳의 패션 플랫폼, 정기적인 라이브커머스 등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전속모델인 배우 이지아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 확대에도 힘쓰고 있다. 이지아 비주얼 콘텐츠 등 SNS 채널별 특화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젊은 층 고객들의 브랜드 유입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또한, 9월 중 방영 예정인 KBS2 드라마삼남매가 용감하게를 통해 올리비아로렌의 새로워진 룩을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채널에서의 접점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박이라 세정 사장은어려운 시기에도 올리비아로렌을 꾸준히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과 전국의 대리점주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나는 나의 혼을 제품에 심는다'는 창업 이념 아래 고객에게 행복감과 만족감을 드리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사진설명: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우측)이 지난 2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좌측)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설명: 박이라 세정그룹 사장이 지난 2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시상식에서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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