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올리비아로렌, 여름 자켓 인기에 5월 매출 호조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2.06.07 첨부파일

올리비아로렌, 여름 자켓 인기에 5월 매출 호조


- 리오프닝에 5월 여름 아우터류 전년 동기 대비 46% 성장일부 제품 완판도

- 야외활동 증가에 자켓 · 점퍼 수요↗, 전속모델 · 다양한 테마 기획전 통해 매출 견인



<사진자료: 왼쪽부터 올리비아로렌 린넨 투버튼 크롭 자켓’, ‘경량소재크롭기장 집업점퍼’>


패션기업 세정(대표 이훈규)의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여름 아우터가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며, 매출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올리비아로렌에 따르면 5월 한 달간 여름 아우터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성장했으며, 그 중 자켓류와 점퍼류 매출 상승세가 뚜렷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린넨 투버튼 크롭 자켓은 올해 첫 출시 이후 약 한 달 만에 준비한 물량이 완판됐으며, 현재 리오더를 준비하고 있다. 시원한 린넨 소재와 둥근 카라, 투버튼 스타일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이지아 자켓으로 화제가 된 제품이다. 이 밖에도 여름 자켓 대부분이 약 90% 가까이 되는 판매량을 달성하며 좋은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얇은 소재의 점퍼류도 좋은 판매율을 이어가고 있다. 이지아가 착용한 아우터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경량소재크롭기장 집업점퍼의 판매율은 82%를 넘어섰으며, ‘넥 러플 A라인 점퍼도 절반 이상의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최근 일교차가 큰 날씨에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면서 간편하게 입기 좋은 아우터류의 수요가 증가한 것이 매출 상승의 큰 몫을 한 것으로 분석했다. 여기에 전속모델 이지아를 앞세운 린넨, 원피스, 썸머 아이템 등 다양한 테마의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호응을 끌어낸 것이 매출로 이어졌다는 평이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리오프닝으로 인해 소비심리가 되살아나면서 상반기 매출이 전반적으로 활기를 되찾고 있다, “앞으로도 올리비아로렌만의 제품력, 전속모델과의 시너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 상승세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자료: 왼쪽부터 프릴넥카라 블루종점퍼’, ‘린넨 원버튼 싱글 자켓’>

이전글
웰메이드, ‘히어로 린넨 컬렉션’ 출시
다음글
웰메이드 광고 ‘영웅7’, 500만뷰 돌파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