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웰메이드 광고 ‘영웅7’, 500만뷰 돌파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2.05.31 첨부파일

임영웅 출연 웰메이드 광고영웅7’, 500만뷰 돌파


- 웰메이드, 500만뷰 돌파 기념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2탄 공개유쾌한 임영웅 모습 담겨




<사진자료: 웰메이드 '영웅7' 500만뷰 돌파 미공개 스틸컷>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와 임영웅이 함께한 2022 봄·여름 광고 캠페인 영상 ‘영웅7’이 지난 27일, 유튜브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 영상 첫 공개(2022.04.28) 이후 한 달만이다. 이는, 지난 2021년 하반기에 공개한 영상 ‘영웅의 본색’이 첫 공개(2021.10.26) 이후 현재까지 약 380만뷰를 기록한 것과 대비해 더 빠른 기간 내 높은 조회수를 달성한 성과다.


영웅7’ 영상은 추격자를 따돌려 미션을 해결하는 임영웅의 모습을 담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멋진 슈트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웰메이드는 조회수 달성 공약 이벤트를 진행해 300만뷰에 미공개 스틸컷을 공개하고, 400만뷰에는 비하인드 영상 1탄을 공개하며 카메라 안과 밖에서 색다른 임영웅의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는 5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광고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 2탄을 공개했다. 영상 속 임영웅은 여유 있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고, 촬영이 시작되면 완벽한 슈트핏과 우월한 비주얼로 임영웅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줬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씨와 여러 차례 호흡을 맞추면서 더욱 완성도 높은 영상으로 화제를 이끌고 있다, “이번 영웅7 광고 영상이 임영웅씨가 기록하고 있는 1000만뷰 영상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웰메이드에서 공개한 영웅7’ 비하인드 영상 2탄은 웰메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자료: 웰메이드 '영웅7' 비하인드 영상 속 장면>



이전글
올리비아로렌, 여름 자켓 인기에 5월 매출 호조
다음글
일리앤, 롯데백 본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