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일리앤, 롯데백 본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2.05.25 첨부파일

세정 일리앤, 롯데백 본점서 팝업스토어 오픈


- 2535세대 소비자 접점 확대, 브랜드 뮤즈 강민경 착용앤너트 컬렉션등 신제품 판매

- 오픈 기념 다이아 목걸이 기획 특가, 커플링 할인 및 보석함 증정 이벤트 진행



<롯데백화점 본점 일리앤 팝업스토어 전경>


패션기업 세정의 프렌치 캐주얼 주얼리 브랜드 일리앤(12&)이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주요 고객층인 2535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일리앤만의 특별한 감성과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팝업스토어에서 브랜드 뮤즈 강민경이 착용해 화제를 불러일으킨 2022 봄·여름 시즌 신제품 앤너트(&KNOT)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일리앤(12&)‘&(앰퍼샌드)’를 브랜드 감성에 맞게 재해석했으며, 로프 디테일과 입체적인 곡선, 진주를 매치해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일리앤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이아몬드 목걸이 4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커플링을 구매하면 5% 할인과 함께 일리앤 보석함도 증정한다.

 

세정 일리앤 관계자는 “브랜드 영향력과 그동안의 팝업스토어 운영 노하우를 통해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하게 됐다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일리앤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오프라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리앤은 경험 소비를 중요시하는 2535세대의 특성에 맞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신촌점, 중동점 등에서 다양한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해왔다.



<일리앤 앤너트 컬렉션 제품 이미지>

이전글
웰메이드 광고 ‘영웅7’, 500만뷰 돌파
다음글
올리비아로렌, ‘썸머 EZ 원피스’ 컬렉션 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