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세정 웰메이드 ‘영웅의 본색’, 유튜브 인기 ‘TOP 10’ 등극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2.01.07 첨부파일

세정 웰메이드영웅의 본색’, 유튜브 인기 ‘TOP 10’ 등극

 

- 웰메이드X임영웅 21 F/W광고 캠페인 영상, 21 4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 선정

- 2022년에도 임영웅과 함께 고객들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선보일 것

 

<웰메이드 ‘영웅의 본색’ 영상 캡쳐 이미지>

 

패션기업 세정(대표 이훈규)의 웰메이드(WELLMADE)가 전속모델 임영웅과 찍은 광고 영웅의 본색이 지난해 4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 10편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영웅의 본색은 영화 영웅본색을 오마주한 누아르 콘셉트의 웰메이드 21 F/W 광고 캠페인 영상으로 임영웅과 함께 찍어 화제가 됐다. 지난해 10월 영상 공개 이후 약 2주 만에 티저와 본편 누적 조회수가 총 230만 뷰를 돌파했고, 최근까지 330만 뷰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메이드는 해당 영상이 임영웅의 첫 연기 도전을 볼 수 있다는 점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F/W 스타일링이 콘셉트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볼거리를 제공했다는 점을 인기 요인으로 분석했다.

 

청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편의 영화를 본 것 같다’, ‘웰메이드가 웰메이드 했다, 웰메이드와 임영웅이 만나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더 영(YOUNG)하고 세련되게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이 밖에도 웰메이드는 지난해 연말 KBS 2TV에서 진행된 임영웅 첫 단독 콘서트 ‘We’re HERO 임영웅에서 가상 광고로 깜짝 등장하며 시청자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2020년도부터 선보인 트롯웰송 시리즈는 누적 조회수 550만 뷰를 달성하는 등 임영웅과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임영웅 관련 콘텐츠는 웰메이드의 고객들과 유대감을 형성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2022년에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국민가수 임영웅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팬덤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튜브에서는 매 분기마다 조회수 및 시청자 반응을 기준으로 가장 영향력이 높았던 광고 10편을 선정하고 있다.

 

<유튜브 2021 4분기 인기 광고 영상 페이지>

 

이전글
올리비아로렌, 겨울 최대 55% 할인 이벤트
다음글
디디에 두보, 배우 신민아 새 뮤즈로 발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