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올리비아로렌, 한파 이기는 '시네마 패딩' 인기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1.01.08 첨부파일

“주말에도 ‘북극발 한파’… 겨울 아우터 강자 ‘패딩’ 필수”
올리비아로렌, 한파 이기는 ‘시네마 패딩’ 인기


-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패딩’ 인기에 2차 리오더 중… 배우 황신혜도 착용해 주목받아
- 온라인상에서는 인기 유튜버와 협업한 ‘시네마 패딩’ 스타일링 콘텐츠로 소비자와의 친근한 소통 늘리기도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패딩’ 황신혜 착용컷 및 제품컷>

 

전국 곳곳에 폭설 이후 북극발 맹추위가 이어지면서 겨울 아우터 강자인 패딩이 주목받고 있다.

 

이 가운데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겨울 시즌 신제품 ‘시네마 패딩’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시네마 패딩’은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율 65%를 기록하며 매출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최근에는 KBS2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촬영장에서 배우 황신혜가 착용, 일명 ‘황신혜 패딩’으로 불리우며 주목을 받았다. ‘시네마 패딩’은 힙라인을 덮는 길이로 보온성이 뛰어나고, 셔링이 잡힌 버클 벨트가 있어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제품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황신혜는 청키한 스타일의 가죽 슈즈에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패딩’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윈터 룩을 선보였다. 지난달 28일 SNS상에 해당 사진이 공개된 이후, 1차 출시된 수량이 빠른 소진율을 보이며 2차 리오더에 들어가기도 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온라인상에서 4050 브랜드 타깃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근한 소통을 늘려가기 위한 유튜브 콘텐츠 마케팅을 지속하고 있다. ‘시네마 패딩’은 지난 2일, 인기 유튜버 ‘쁠리’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쁠리TV 4050 갓심비 프리미엄 패딩 추천>편 영상에 소개 돼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인기 유튜버 ‘쁠리TV’ 영상 캡쳐본(왼쪽),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퀼팅 롱 구스 다운 점퍼’ 제품컷(오른쪽) >

 

유튜버 쁠리는 ‘시네마 패딩’ 외에도 올리비아로렌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제안했다. 대표적으로,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퍼 패딩 점퍼’는 퍼(fur)와 벨티드 스타일로 포인트를 준 제품이며,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퀼팅 롱 구스 다운 점퍼’는 프린세스 라인 절개와 지그재그 퀼팅으로 발랄한 무드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은은한 광택감이 도는 소재는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올리비아로렌의 ‘시네마 패딩’과 그 외 패딩 제품 정보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www.olivialauren.co.kr ),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olivialauren_officia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전글
디디에 두보 x 한예슬, 감각적인 모션 그래픽스 기법의 캠페인 영상 공개
다음글
디디에 두보, 21SS 광고 '멀티플 아이덴티티' 캠페인 공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