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올리비아로렌, 이른 추위에 ‘코트’ 잘 팔려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0.11.02 첨부파일

“반갑다 찬바람! 패션 시장 ‘훈풍’”
올리비아로렌, 이른 추위에 ‘코트’ 잘 팔려

 

- 드라마 ‘오! 삼광빌라!’ 속 황신혜 착용 코트…방송 이후 판매량 220% 급증
- 이 외에도 다운?플리스 점퍼 등 아우터류 고른 판매 증가 추세

 

 

(사진자료: 올리비아로렌’ 2020 F/W시즌 ‘시네마 더블 버튼 코트’, ‘시네마 체크 핸드메이드 싱글 코트’ 제품컷)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주말도 반짝 추위가 예고된 상황이다. 이에 패션업계는 모처럼 활기를 띠고 있다.

 

이 가운데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이번 시즌 신제품 ‘시네마 코트’에 대한 반응이 좋다.

 

해당 제품은 최근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10화에서 극 중 황신혜가 착용한 제품으로, 드라마가 방영된 이후 인기가 급증, 방송 이전과 동기간 비교해 판매량이 약 220% 늘었다.

 

같은 시리즈 ‘시네마 체크 핸드메이드 싱글 코트’ 또한 드라마 11화에서 황신혜가 선보인 후 제품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차분한 느낌의 핸드메이드 코트는 드라마 속 황신혜 스타일링처럼 패턴이 가미된 스카프를 두르면 보다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사진자료: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10화, 11화 방송 캡쳐본)

 

이 외에도 올리비아로렌의 다운, 플리스 등 아우터류에 대한 반응도 좋다.

 

특히 다운류는 전년 동기간(10월 4주차 기준) 대비 판매 매출이 2배 가량 늘었으며 일명 ‘뽀글이’로 불리는 플리스 점퍼는 전년도 인기를 감안해 공급 물량을 약 140% 확대 운영 중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가볍고 실용적인 아우터류 판매가 좋은 편”이라며, “특히 제작지원 중인 드라마 ‘오! 삼광빌라’ 속에서 소개된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아 본격적인 겨울 제품의 판매가 이뤄지는 시기인 만큼 매출 견인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 ‘시네마 더블 버튼 코트’와 그 외 다양한 아우터류는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세정몰(https://bit.ly/2TBlup9 )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전글
웰메이드, 동물복지 고려한 ‘RDS 다운’ 출시
다음글
동춘175, '안 무서운 할로윈' 축제 시즌2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