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웰메이드컴, 김칠두와 함께한 2020 S/S 화보 공개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0.03.04 첨부파일

일상의 불편함을 해소한 데일리 웨어 브랜드 ‘웰메이드컴’ 주목
세정 웰메이드컴, 김칠두와 함께한 2020 S/S 화보 공개

 

- 웰메이드컴,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봄 화보 통해 다채로운 남성 스타일링 제안
- 크라우드 펀딩으로 선 공개된 ‘웰메이드컴 프리미엄 티셔츠’ 펀딩 목표치 4,700% 초과 달성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WELLMADE COM)’이 20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폭넓은 연령층에 사랑 받고 있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와 함께한 이번 화보는 데일리 케어 테크 기반의 베이직 아이템으로 젊은 감각의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테이퍼드 데님 팬츠, 내추럴한 색감의 코튼 팬츠 등을 활용한 캐주얼 룩부터 클래식한 맥코트로 연출한 비즈니스 캐주얼 룩, 심플한 후드 집업과 맨투맨 셔츠가 돋보이는 편안한 데일리 룩까지 올봄 남성을 위한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웰메이드컴은 지난해 9월, 세정 웰메이드에서 론칭한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올해 유통 채널 다각화 및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데 주력하며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힘쓰고 있다.

 

 

실제 지난 2월 말부터 타깃 인지도 확장을 위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WADIZ)’와 함께 한 ‘프리미엄 티셔츠’ 펀딩 프로젝트 모금액이 목표금액의 4,700%를 넘어섰으며, 총 모금액이 5천만원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펀딩을 통해 선 공개된 웰메이드컴 ‘프리미엄 티셔츠’는 60수 2합의 프리미엄 원단 사용은 물론 무봉제 접착으로 깔끔한 디테일, 데오트란트 테이프로 소취 기능까지 겸비해 특히 2030 세대에게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웰메이드컴 관계자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MZ세대에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김칠두와 함께 모든 연령대의 남성들이 부담 없이 소화할 수 있는 데일리 웨어를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 웰메이드컴은 크라우드 펀딩 등 다양한 판로를 통해 오래 입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편, 화보 속 김칠두가 착용한 제품은 웰메이드컴 공식 홈페이지(www.wellmadecom.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전글
디디에 두보, ‘로맨틱 화이트 데이’ 위한 특별한 목걸이 선물 추천
다음글
올리비아로렌, 김태희 주연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 제작 지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