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웰메이드, 옛날 추억 소환하는 인디안 45주년 기념 헤리티지 영상 공개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19.11.12 첨부파일

그때 그 시절 인디안 광고, 기억하시나요?
웰메이드, 옛날 추억 소환하는
인디안 45주년 기념 헤리티지 영상 공개

 

- 유통가 레트로 열풍 속 인디안 초창기 광고 리메이크한 웰메이드 캠페인 영상 화제
- 중장년층 향수 자극, 젊은 층에게는 신선한 재미 선사해 인기

 

 

최근 유통가에 불고 있는 ‘레트로’ 열풍이 거세다. 1990년대 음악 방송을 실시간으로 재생해주는 일명 ‘온라인 탑골공원’ 콘텐츠가 인기를 끌면서 아날로그 감성으로 과거 추억을 소환시키는 ‘레트로 콘텐츠’를 선보이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인디안 창립 45주년을 기념해 인디안의 옛 광고를 리메이크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헤리티지 캠페인 영상은 인디안의 초창기 시절 광고 이미지를 현대적으로 위트 있게 재해석해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 1970년대 TV 광고를 연상시키는 내레이션까지 더해져 복고 감성이 물씬 느껴진다.


또한 ‘인디안의 남자들’이라는 콘셉트에 걸맞게 인디안 티셔츠를 입고 골프, 테니스, 등산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남성의 모습을 재현하며 편안함과 우수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티셔츠 장인 브랜드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와 함께 1974년 브랜드 창립 이후 지금까지 ‘Timeless Classic’을 지향하며 변함없이 고품질을 유지하고 있는 인디안의 헤리티지를 전달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이번 헤리티지 영상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중?장년 층에게는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해 폭넓은 고객층과 소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 브랜드, 인디안’의 브랜드 헤리티지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좋은 품질의 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웰메이드는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인디안 4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전국 웰메이드 매장과 세정 온라인몰에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어 모든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조기, 무선청소기, 웰메이드 의류 교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전글
웰메이드 '인디안', 45주년 기념 '블랙라벨 라인' 출시
다음글
동춘175, 부산국제단편영화제 화제작 무료 상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