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올리비아로렌, 간절기 ‘가죽 아이템’ 판매 호조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19.09.10 첨부파일

“여름 끝자락, 가을을 입다”
올리비아로렌, 이른 가을… 간절기 ‘가죽 아이템’ 판매 호조

 

- 간절기 아이템 재킷, 점퍼류 인기… 특히 ‘가죽 아이템’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 신장율 약 80% 증가
- 덜 더운 여름 이후 간절기 특수 겨냥한 상품 적중률 주효

 

 

예년에 비해 덜 더운 여름에서 이른 가을로 넘어가는 선선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가을 간절기 의류에 대한 소비자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다.

 

이 가운데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의 간절기 아이템에 대한 반응이 좋다. 특히 가죽 아이템은 전년 동기간(9월 1주차 기준) 대비 약 80%의 판매 신장율을 보이며 수익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해 일찍 찾아온 서늘한 날씨에 가을상품 판매 전환을 앞당겨 판매 중이다. 그 결과 재킷, 점퍼류 등 간절기 상품에 대한 반응이 빠르게 올라오고 있는 중”이라며, “특히 가죽 아이템에 대한 인기가 좋은데, 그 중에서도 올리비아로렌의 천연 양가죽 재킷은 디자인은 물론, 셔츠형 스타일에 니트 후드가 옵션으로 달려있어 활용도가 높아 수요가 많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가을철 트렌치코트나 재킷류와 함께 연계 코디가 가능한 스카프 또한 반응이 좋다.

 

올리비아로렌의 가을 간절기 아우터 및 신제품 소식은 전국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온라인 홈페이지(http://www.olivialauren.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올리비아로렌, ‘뷰티폴(BeautiFall) 트렌치코트’ 출시
다음글
웰메이드, 온라인 전용 브랜드 ‘웰메이드컴(WELLMADE COM)’ 론칭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