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뉴스

세정나눔재단의 오늘을 전해드립니다.

  • 재단소개
  • 사업소개
  • 재단뉴스
세정뉴스 보기
제목 범죄피해 위기가정 아동지원 협약식
구분 감사나눔이야기 등록일 2021.09.14 첨부파일




세정나눔재단(이사장 박순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부산지역본부장 노희헌)과 부산경찰

(청장 이규문)과 함께 금일 14, 부산경찰청에서 '범죄피해 위기가정 아동지원 '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범죄피해 위기가정 아동지원'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부산경찰청이 협력하여 범죄 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들이 하루빨리 범죄 이전의 일상을 되찾을 수 있도록 대상가정의 아동 맞춤형 지원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사업입니다.

 

아동은 사회적 최약자로서 범죄 발생 시 방치될 위험이 크고, 조기 지원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올바른 인격 형성과 성장발달이 어렵습니다. 이에 가정폭력 학교폭력, 각종 범죄 사건에 노출되어있는 위기가정 및 피해가정 아동들을 빠르게 찾아 보호하고 긴급하게 필요한 생계지원 및 의료, 교육, 주거지원 및 생필품 등 물품 지원까지 후원하게 됩니다.

 

세정나눔재단은 이날 협약을 통해 범죄피해 위기아동을 위한 3,000만원을 후원합니다.

전달된 후원금은 부산경찰청으로부터 지원 대상자를 신속하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인계하고, 어린이재단은 대상아동에게 필요한 맞춤형 지원을 하게 됩니다.

 

세정나눔재단 박순호 이사장은 "범죄 피해 상황에서 아동들이 안전하게 보호받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세정나눔재단에서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금샘도서관 도서구입 지원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