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웰메이드, 인기 재테크 유튜브 채널 ‘단희TV’ 제휴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19.08.08 첨부파일

웰메이드, 인기 재테크 유튜브 채널 ‘단희TV’ 제휴  

 


 

패션그룹 세정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 숍 웰메이드(WELLMADE)는 인기 재테크 유튜브 채널 ’단희TV’와 협업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일명 부동산 주치의 ‘단희쌤’이 운영하고 있는 ‘단희TV’는 은퇴를 앞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부동산 투자 노하우, 노후 준비 등 재테크 관련 콘텐츠를 바탕으로 현재 24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유튜브 채널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웰메이드는 ‘단희TV’ 콘텐츠 촬영 의류를 지원, 평소 단정한 옷차림으로 신뢰감을 주는 ‘단희쌤’의 스타일링을 책임진다. 또 ‘단희TV’ 콘텐츠에 댓글을 남긴 구독자 중 추첨을 통해 ‘단희쌤’이 입은 웰메이드 제품을 증정하는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웰메이드의 주 타깃인 4060세대가 선호하고, 중장년층의 ‘웰-라이프’를 응원한다는 점이 브랜드 방향성과 유사해 ‘단희TV’와 함께하게 되었다”며 “실제 50대 유튜버인 ‘단희쌤’에 의상을 협찬해 타깃에게 자연스럽게 제품을 노출시키고, 구독자 이벤트를 통해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전글
동춘상회, 공동 구매 프로젝트 ‘동춘농장’ 통해 ‘박사찰옥수수’ 판매
다음글
올리비아로렌, 얼씨룩(Earthy look) 위한 액세서리 아이템 공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