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올리비아로렌, 여름 신상품 반응 호조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18.04.25 첨부파일

‘예지 엣지 재킷’ 잘나간다!
올리비아로렌, 여름 신상품 반응 호조

■ 지난해 비해 높은 기온으로 여름 상품으로 빠른 시즌 변화
■ 간절기 아우터류 반응 우수로 매출 주도

 


- 올리비아로렌 서예지 ‘엣지자켓’ 화보컷 -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1분기 봄·여름 상품 판매 호조로 기분 좋은 시작을 알렸다.

 

올리비아로렌은 4월 2주차 기준, 여름 신상품 판매율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47% 신장했다. 지난해 보다 높은 기온으로 인해 여름 상품 반응이 예년보다 빠르게 나타나며 판매율이 신장한 것.

 

특히 봄부터 초여름까지 입기에 좋은 간절기 아우터류에 대한 반응이 우수하다. 여성복 시장의 전반적인 클래식 무드에 따른 테일러드 및 체크 재킷류와 나들이하기에 입기 좋은 캐주얼 점퍼류 등이 매출을 주도하고 있다.

 

또한, 올해부터 새로운 모델인 서예지가 제안하는 아이템 및 스타일링 팁에 대한 고객 반응도 좋아 매출 견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올리비아로렌은 본격적인 여름시즌 매출 상승을 위해 다양한 전략을 펴고 있다. 현장의 의견을 반영한 스팟 아이템을 적극 운영하고 반응생산 비중을 확대, 적시 판매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매장 인센티브 제도와 세트 판매 활성화, IMC(통합 기획·마케팅 시스템)강화를 통해 객단가 상승 유도 및 안정된 매출을 이어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예년보다 높은 기온에 간절기에 입기 좋은 여름 신상품, 아우터 류를 조기 출고했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판매가 급증하면서 상품 출고시점이 적절했던 것 같다”며, “특히 올해는 브랜드의 새 얼굴 서예지와 함께 만나보는 다양한 룩과 이벤트 등을 통해 좀 더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올리비아로렌의 여름 신상품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www.olivialauren.co.kr) 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이전글
웰메이드, 2018 여름 캠페인 ‘지중해 린넨’ 공개
다음글
웰메이드, 남녀 봄 바람막이 ‘플라이 점퍼’ 시리즈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