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세정 남성복 트레몰로, ‘킵 히트 시리즈’ 출시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17.11.28 첨부파일

발열안감으로 따뜻함을 킵(KEEP) 하자!”

 세정 남성복 트레몰로, ‘킵 히트 시리즈출시

- 겨울 아우터 안감에 킵 히트보온 소재 적용

- 인체 열 복사해 체온 유지 기능 탁월

 

.
▶ 이미지 : 트레몰로 겨울 신제품 킵 히트 시리즈화보컷

 

부쩍 추워진 날씨 탓에 사람들의 옷차림이 두터워졌다. 올 겨울은 지난해보다 더욱 추운 날씨가 예상돼 보온성이 강조된 겨울 아우터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패션기업 세정(대표 박순호)의 남성 스마트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트레몰로(TREMOLO)’에서 발열안감을 적용한 겨울 아우터 시리즈, ‘킵 히트 시리즈를 선보였다.

 

트레몰로의 킵 히트 시리즈는 ‘킵 히트(Keep-Heat)’라는 보온소재 원단을 코트와 다운사파리, 재킷 등의 안감에 적용해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킵 히트는 스위스에서 개발한 최첨단 소재로 인체의 열을 복사해 체온을 유지시키는 데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인체 열 감지 카메라 테스트에서도 우수성이 증명된 특수 보온소재로 보온성이 기존 제품보다 약 5℃ 정도 높다.

 

킵 히트 시리즈의 상품 구성은 겨울 대표 아우터인 다운사파리, 코트, 점퍼류 등으로 출시됐으며 특히 다운사파리 제품은 전년 동기간 대비 판매량이 90% 신장하며 완판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트레몰로의킵 히트 시리즈는 전국 트레몰로 매장 또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www.tremolo.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 # #

 

 

[사진자료]

1. 트레몰로 킵 히트 시리즈화보컷

 

이전글
㈜세정, ‘제22회 소비자의 날’ 공정거래위원장상 표창
다음글
올리비아로렌, ‘체크 코트’ 판매호조… 매출견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