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메이드x임영웅, ‘영웅의 본색’ 영상 2주 만에 230만 뷰 돌파 | |||||
㈜세정 | 2021.11.11 | ||||
웰메이드x임영웅, ‘영웅의 본색’ 영상 2주 만에 230만 뷰 돌파
- 영화 ‘영웅본색’ 오마주한 느와르 장르 영화 예고편 컨셉으로 이색적인 볼거리 제공 - 전속모델 임영웅 색다른 모습에 팬들 관심 높아… 조회 수 및 댓글 반응 폭발적 - 세정몰과 전국 매장에서 세일...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가수 ‘임영웅’의 색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된 ‘웰메이드(WELLMADE)’의 캠페인 영상 ‘영웅의 본색’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23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21/10/26 ~ 21/11/10 기준)
영상 캠페인과 함께 웰메이드 온라인 몰에서 진행 중인 ‘임영웅 스타일 기획전’에 대한 반응도 좋다. 캠페인 영상 릴리즈 후 기획전 유입률이 약 20% 가량 상승했으며, 얼마 전 론칭한 골프 라인의 매출도 호조세를 보이는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 반응도 긍정적이다. 점주들 및 실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로 옷이 고급스러워 보인다’, ‘기존 영상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컨셉으로 만족도가 높다’,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영상 컨셉이 흥미롭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국 매장과 공식 세정몰에서는 웰메이드의 21FW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 오프가 진행 중이다. ‘영웅의 본색’ 임영웅 착장 제품부터 골프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정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