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웰메이드x임영웅, ‘영웅의 본색’ 영상 2주 만에 230만 뷰 돌파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1.11.11 첨부파일

웰메이드x임영웅, ‘영웅의 본색영상

2주 만에 230만 뷰 돌파

 

- 영화영웅본색오마주한 느와르 장르 영화 예고편 컨셉으로 이색적인 볼거리 제공

- 전속모델 임영웅 색다른 모습에 팬들 관심 높아조회 수 및 댓글 반응 폭발적

- 세정몰과 전국 매장에서 세일... 겨울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사진 자료: 웰메이드 21 FW 광고 캠페인 영웅의 본색영상 속 장면)

 

가수임영웅의 색다른 모습으로 화제가 된웰메이드(WELLMADE)’의 캠페인 영상영웅의 본색이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지난 26일 공개된 해당 영상은 2주 만에 누적 조회 수 230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것.(21/10/26 ~ 21/11/10 기준)

 

웰메이드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영웅의 본색영상은 느와르 장르의 영화 예고편 컨셉으로, 80년대 홍콩 영화의 대표 격인영웅본색을 오마주했다. 매서운 찬바람에 맞서는 영웅의 모습과 웰메이드의 다양한 가을, 겨울 의상들이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영화를 방불케 하는 고퀄리티 영상미와 중독성 있는 배경음악 등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해 젊은 세대들에게는 흥미를 유도하고, 기존 중장년층 고객들에게는 향수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영상 캠페인과 함께 웰메이드 온라인 몰에서 진행 중인임영웅 스타일 기획전에 대한 반응도 좋다. 캠페인 영상 릴리즈 후 기획전 유입률이 약 20% 가량 상승했으며, 얼마 전 론칭한 골프 라인의 매출도 호조세를 보이는 중이다.

 

오프라인 매장 반응도 긍정적이다. 점주들 및 실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영화 같은 스토리 전개로 옷이 고급스러워 보인다’, ‘기존 영상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컨셉으로 만족도가 높다’, ‘복고 트렌드를 반영한 영상 컨셉이 흥미롭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전국 매장과 공식 세정몰에서는 웰메이드의 21FW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즌 오프가 진행 중이다. ‘영웅의 본색임영웅 착장 제품부터 골프 라인까지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 및 세정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전글
올리비아로렌, 롱코트 매출 쑥! 하루 판매량 약 300% 급증
다음글
세정그룹, 자원순환으로 실천하는 친환경 프로젝트 진행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