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JUNG

  • 회사소개
  • 브랜드
  • 뉴스/사회공헌
  • 인재채용

홍보/CSR

  • News&AD
    • 세정그룹
    • AD센터
  • CSR
    • 세정나눔재단
    • 사회공헌활동
    • 윤리경영
홍보/CSR News&Ad 세정뉴스

세정뉴스

세정그룹의 아름다운 오늘을 전해 드립니다.

세정뉴스 보기
제목 동춘175, 3040 여성 위한 콘텐츠 강화
계열사명 ㈜세정 등록일 2020.02.13 첨부파일

“여심 사로잡는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동춘175, 3040 여성 위한 콘텐츠 강화

 

- 동춘175, 2020 봄 시즌 여성복 브랜드 ‘플레이위드미’, ‘나인콥’ 신규 입점… 3040 여성 고객 니즈 잡는다
- 발렌타인데이 기념, 달콤한 티&커피 팝업스토어 오픈 및 섬세한 감성을 더한 프로모션으로 ‘여심 공략’ 나서

 

 

세정그룹(회장 박순호)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3040세대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동춘175는 여성복 브랜드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즐기는 3040 여성을 위해 지난해 입점한 ‘나무그림앤들풀’과 ‘베로카’ 외 올해 1월 ‘플레이위드미’를 오픈했으며, 이번 달 ‘나인콥’ 오픈을 앞두고 있다.

 

봄 시즌 MD개편을 통해 들어서는 여성복 브랜드 ‘플레이위드미’와 ‘나인콥’은 합리적인 가격대에 감도 높은 상품을 선보인다는 공통점이 있다. 또한 각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의류, 잡화, 액세서리를 구성해 남다른 스타일을 추구하는 3040 여성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플레이위드미’는 ‘온전히 나를 위한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화로운 컬러감과 멋스러운 실루엣이 돋보이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나인콥’은 ‘Young & Casual’ 무드를 바탕으로 베이직함 속에 디테일과 포인트가 살아있는 아이템을 제안한다.

 

 

동춘175는 2월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여심을 공략할 디저트 팝업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낮은동 1층에서는 치즈크림과일티와 커피,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에그와플’ 디저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브라운래빗’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브라운래빗’에서는 오랜 시간 잎차를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의 베이스 티를 만들고 그와 어울리는 과일을 조합해 새로운 차음료를 만든다. 부드러운 치즈크림과 젤리토핑, 타피오카펄은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브라운래빗’ 팝업스토어는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운영된다.

 

동춘175에서 유기농 빵으로 인기인 ‘4.2베이커리’는 파베 초콜릿(15,000원), 하트 초콜릿 케이크(18,000원), 하트 다쿠아즈(6개/25,000원) 등 시즌 한정 상품을 출시했다.

 

 

 

나아가 동춘175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섬세한 감성을 더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2일까지 동춘175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발렌타인데이 너와 나의 암호말 - #우동만(우리 동춘에서 만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지정된 해시태그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초콜릿 케이크(2명)와 아이스 초코 음료(30명)를 증정한다.

 

한편, ‘일상 속 커뮤니케이션 공간’을 표방하는 동춘175는 앞으로도 3040 여성들이 일상 속에서 가족 또는 친구와 가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지속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동춘175의 여성을 위한 콘텐츠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기타 행사 안내 등은 동춘175 공식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dongchoon175/)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전글
디디에 두보, 20SS ‘몽 파리(Mon Paris)’컬렉션 출시
다음글
웰메이드, 새 모델 이서진 봄 화보 공개
목록